그래 망해보자 창고를 비우고…2 - 3만원에 큰 박스에 책+a를 담아 보내는 행사중

그래 망해보자 창고를 비우고…2 - 3만원에 큰 박스를 채워보내는 미친기획

https://a9press.com/t/topic/46/2

지난번에 창고를 비우겠다고 했는데 싸게 팔거나 쇼핑몰 주말쿠폰이나 다른 쿠폰을 사용하여 0원으로 소비자가 구매하게 하는 방법으로 제품가가 싼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은 한계가 있어보입니다.

그래서 어떤 실험을 해봤습니다. 그동안 제가 만들어놨던 것들을 제공하면서 저희 출판사 쇼핑몰에 모든 책이 3만원이 되는 황당한 기획을 했습니다.

정말 구매해주시는 분이 있어 몇개를 팔았습니다.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고양이손 쿠션 (150cm), 비주얼씽킹 카드, 무민 목각 피규어 수입도서, 2023년 가계부 그리고 랜덤 도서 몇종을 드립니다. 모두 88이니 정가제와 무관합니다.

이렇게 구성 했더니 부피가 커지고 무게가 나가 박스가 없어서 박스를 다시 주문해서 발송했더니 배송비가 5000원… 하여간 사이트에서 도서 카트에 담고 10만원 정도 구성품을 3만원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창고에 공동제작으로 수입된 도서가 잔뜩 있습니다. 까먹고 있다가 안본 창고에 들어가봤더니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ㅠㅠ

빨리 정리하고 2023을 준비해야 할거 같아서 판매중입니다.

상품 – Argo9.com 에서 도서 선택하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주말에 택배처리를 못해서 약간 발송이 늦기도 합니다.

새로운 콘텐츠 사업의 시작을 위해 이렇게 구매해주신 분께 새로 개발되는 프로그램을 제공할 생각입니다.

구매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