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Pencil Perfect 아무에게도 이야기하지 않은 문화아이콘

Pencil Perfect 도서의 판권을 아르고나인에서 확보했습니다. 6월 번역을 시작하여 8월 중순 출간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책에 대하여

Pencil Perfect 는 나무, 흑연, 점토, 물 등 4 가지 간단한 재료를 사용하여 세계적인 영향력과 혁신을 이야기합니다. 연필 감정가 및 CW펜슬펙토리 상점 주인인 Caroline Weaver는 사랑스럽고 겸손한 도구에 대한 글을 쓰기로합니다. 짐바브웨의 예술가인 오리아나 펜윅 (Oriana Fenwick)이 세밀하게 그리는 연필에 대한 삽화는 위버의 글을 생감나게 살려주는 역할을 하며 사랑스럽고 계몽적인 이야기를 함께 제시합니다.

연필 제작자의 프로필, 유명 작가들의 가장 좋아하는 연필에 대한 일화, 세계사 및 문화에서의 연필의 놀라운 역할에 대한 에세이를 통해 겸손하면서도 강력한 도구의 기록이 펼쳐집니다. 과학 혁명, 미국 혁명 전쟁, 앵글로 – 프랑스 전쟁, 프랑스 혁명에서의 초기 의사 소통의 과정을 안내하는 매력적인 공작을 따르십시오. 그것은 역사적인 여행이며 매혹적인 회고록입니다. Blackwing 602에서부터 참신한 페룰에 이르기까지 오늘날의 과거와 현재의 사용 및 외관을 어떻게 비교하는지보십시오. 문화와 공동체의 발달은이 날씬한 실체의 타임라인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The Pencil Perfect는 장래의 역사가, 작가 및 호기심 많은 사람들을 위해 연필의 역사를 영구히 보존합니다.

[embed]https://www.ted.com/talks/caroline_weaver_why_the_pencil_is_perfect[/embed]

캐롤라인 위버 (Caroline Weaver) 는 은행에 근무하다 퇴사하여 5년 전부터 뉴욕시에서 전 세계 각지의 나무로 만들어진 연필을 판매하는 Pencil Factory라는 상점을 소유하고 있는 여성. 어린 시절에 그녀는 Caran d’ Ache Prismalo 색연필을 탐냈던 수집가였습니다. 거기에서 연필에 대한 그녀의 사랑과 주제에 대한 지식이 번창했습니다. 캐롤라인은 맨하탄의 이스트 빌리지 (East Village) 근처에 살고 있으며 팔뚝에 연필로 문신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TED 강연을 통해 그녀의 연필사랑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