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브릭 - 중장비시리즈 레미콘 만들기

페이퍼브릭 - 중장비시리즈 레미콘 만들기

첫 만들기 작품이었던 바나나우유 용기로 만든 레미콘을 완전히 새롭게 만들어봤습니다. 기본형을 트럭형태로 잡고 앞과 뒤로 나눴는데 이번에 만든 것은 결합된 트럭 부분을 좀더 기울여 만들고 우유입구를 잡아주고 각도를 높이는 형태로 만들었습니다.

도면을 만들지 못하는 이유가 완성용 컬러가 입혀진 색상 페이퍼브릭이 15일 들어와야 하는데 아직도 제작중이라 9월초가 되어야 마무리 될거 같습니다. 뭔가 하나 해보려면 제대로 되는게 없더라구요 ^^ 제작은 멀고도 먼…

재활용품과 자체 브릭을 연결하여 로봇이나 장난감으로 만드는 프로젝트라서 워크샵활동 위주로 할 생각이었는데 제작을 오래하신 다른 분의 의견을 듣고 완성도를 높인 시리즈를 먼저 내놓고 시작하는 것도 좋겠다 생각이 들어 중장비시리즈를 먼저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2분짜리 20배속 영상 스케치를 먼저 보시면 중간에 수정하는 모습도 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옛날 머신만 가지고 있어서 유튜브 인코딩에 이틀걸리는 최악의 경험을 하고 차라리 아이패드로 편집해야겠다는 생각만 가득하게 되었습니다.




만들때는 몰랐는데 창문을 네모형으로 안뚫었더니 강아지같은 느낌이 들어서 강아지트랙터 동화같은 것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도 좋을거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통도 돌아가고 믹서에서 콘크리트가 나오는 부분도 작업했습니다.

풀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