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전략을 전부 수정

아래로 내려가는 것은 쉽다. 남들이 하는 것을 더 독하게 하면 된다.

Instagram, 독창적인 콘텐츠에 더 집중하기 위해 순위 알고리즘 업데이트

이것은 적어도 구현의 초기 단계에서 Instagram의 소셜 미디어 관리자와 콘텐츠 제작자에게 골칫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오늘 Instagram의 Adam Mosseri 국장 은 Instagram이 독창적인 작업에 더 집중하기 위해 콘텐츠 순위를 매기는 방식을 업데이트 [한다고 발표 했습니다.]

“처음부터 무언가를 만들면 다른 사람에게서 찾은 것을 다시 공유하는 것보다 더 많은 크레딧을 받아야 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특히 재게시된 콘텐츠와 비교하여 원본 콘텐츠를 더 많이 시도하고 가치를 부여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정확히 무엇을 의미합니까?

다른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게시하면 IG에서 도달 패널티를 받게 된다는 뜻입니까?

더 큰 프로필이 원본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면 결과적으로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는 의미입니까?

그것은 일종의 복잡하고 Mosseri는 Instagram이 그것을 올바르게 처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완전히 확신하지 못하는 것 같았습니다.

Twitter의 다양한 질문에 대해 Mosseri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 Instagram 외부에서 편집한 다음 앱에 업로드한 콘텐츠는 이 변경 사항에 따라 불이익을 받지 않습니다. Mosseri 에 따르면 : “당신이 만든 아이디어는 독창적입니다. 인스타그램 외부에서 편집한 다음 갤러리를 통해 가져와도 괜찮습니다.” 기억하시겠지만, Instagram은 작년에 눈에 보이는 워터마크가 포함된 다른 앱에서 다시 공유된 콘텐츠 가 하향 조정될 것이라고 발표했으며 , 특히 Reels에 TikTok 콘텐츠를 다시 공유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눈에 보이는 로고나 워터마크가 있는 콘텐츠는 최소한 Reels에서 해당 정책에 따라 여전히 처벌을 받지만 그 외의 변경 사항은 사람들이 IG 자체 외부에서 편집된 콘텐츠를 공유하는 것을 중지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 게시 이력이 요인입니다. Mosseri 콘텐츠 수집기가 이번 업데이트의 초점이며 Instagram은 이를 결정하는 한 가지 방법으로 계정의 게시 기록을 참조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계정이 애그리게이터인 경우 원본이 아님을 감지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따라서 다른 계정에서 많은 항목을 다시 게시하는 경우 도달범위가 감소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유행하는 밈을 게시하는 것은 지금까지 참여를 높이는 간단한 방법이었지만 아마도 더 이상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 인스타그램의 오리지널 콘텐츠 순위는 현재 진행중인 작업입니다. Moseri는 Instagram이 콘텐츠가 원본인지 여부를 확실히 알 수 없음을 인정합니다. “우리는 무언가가 원본일 가능성이 얼마나 되는지 예측하기 위해 분류기를 구축하지만 그것은 알 수 없습니다. 우리는 비디오에 누가 있는지, 이전에 비디오를 본 적이 있는지 등을 봅니다. ” 따라서 아마도 다른 소스의 콘텐츠를 공유하는 경우 모든 업로드에 다른 사람들이 있을 것이며 이는 신호일 수 있지만 Instagram의 알고리즘은 복제된 게시물도 찾습니다. Instagram은 어떤 계정이 작성자이고 어떤 계정이 복제자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게시된 시간이 한 가지 요인이 될 수 있지만 Mosseri″원작을 가장한 사람이 있을 가능성은 적지만 일어날 수 있는 일이라면 우리가 알기 어려울 것”이라고 말합니다.

본질적으로 목표는 애그리게이터 사이트의 지배력을 줄이고 독창적인 제작자에게 더 많은 기여를 하는 것입니다. 이상적으로는 탐색 피드를 지배하는 더 적은 수의 콘텐츠 팜 또는 리포터가 표시되는 반면 Instagram은 이제 더 많은 추천 게시물을 기본 피드에도 밀어넣고 있으며 앞으로 더 독창적이어야 합니다.
그러나 시스템은 완벽하지 않으며 의심할 여지 없이 일부 계정은 결과적으로 부당한 처벌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다시 Mosseri는 Instagram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콘텐츠의 출처와 원본을 게시한 사람을 더 잘 결정하기 위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탐지 프로세스를 계속 발전시켜 진정한 제작자를 증폭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약혼.

앱의 애그리게이터 계정 수를 고려할 때 큰 영향을 미칠 수도 있고 최소일 수도 있습니다. 지금 당장은 말하기 어렵지만, 기본 원칙은 앱에 원본 콘텐츠를 계속 게시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다시 게시하는 경우 해당 콘텐츠에 대한 의존도를 줄여야 할 때일 수 있습니다.

브랜드의 경우 UGC에 영향을 미치고 고객 게시물 및 업데이트를 자체 프로필에도 게시하는 경우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UGC는 훌륭한 사회적 증거 옵션이자 커뮤니티와 소통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으며, 실제로는 변경의 영향과 게시의 이점을 측정하는 것으로 귀결됩니다.

항상 그렇듯이 실험에 관한 것이며 업데이트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앱의 바늘을 어떻게 이동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