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툰 - 위기는 기회라는데 내 차례는 왜 없지?


다음엔 더 잘 생각해줄께 다음번엔 이보다 좋은 조건으로 계약하겠습니다. 라고 한 친구들은 그 자리에 없…


6시에 퇴근하는 걸 뭐라고 하는게 아니야… 그 일이 안끝나면 이달 나올 자금이 다음달에 나온다고… 월급 못 받으면 회사 안다닐거잖아… 휴


직원은 급여가 적다고 생각하지만 그 직원을 운영하려면 보이지 않는 경비가 2배는 들어간다. 프로에겐 배려가 필요없어 실력만 보면돼… 그 사람이 아파 죽어가도 마감은 해주니까.


가장 필요할 때, 절실할 때 길이 보여… 남의 경험같은거 백날 봐야 가지 않을 길에 간접경험 같은건 다 의미 없어.


돈 걱정 하다 한달 다가네… 결제 미루고 급여주고 통장잔고 쳐다보고 술마시고…


회사를 나오면 을, 병이 같이해보자, 도와주겠다 했던건 그냥 립서비스라는거 후광효과는 얼마 못가…

관련


초심을 잃어도… 상황이 되찾게 해줘… 헝그리정신은 상황이 헝그리할 때만 나와…


상황에 따라 결단력을 발휘하지 않으면 모두 희망을 잃게된다. 동료가 될 수 있는 사람과 직원이 될 수 있는 사람은 다르고 그 기준도 높아진다.


아들의 3, 4 살은 두 번 다시 돌아오지 않아… 아빠가 같이 있어 주지 못해 미안…


배우지 않아도 할 수 있는 일을 배워서 할 수 있는 일로 만들어야 언제까지 남에게 배울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