끈기가 너무 대단한 Phenakistiscope 뮤직비디오 - 레코드샵


  • 보고있는 비디오는 129 개의 회전하는 비닐 레코드로 순차적으로 촬영되었습니다. 이 비디오 제작에는 시각적 FX 나 디지털 애니메이션이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이 비디오에 대한 아이디어는 1833년에 도입 된 페나키스티스코프 (Phenakistiscope)라고하는 최초의 널리 퍼진 애니메이션 장치를 기반으로합니다 (보다 널리 알려진 Zoetrope와 유사).

    이 장치는 애니메이션의 순차적 단계를 보여주는 일련의 그림이있는 디스크였습니다. 디스크가 회전함에 따라 사용자는 연결된 다른 디스크에서 균등 한 간격의 슬릿을 통해 사진이 눈앞에서 움직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와 유사한 효과는 적절한 프레임 속도와 셔터 속도를 가진 카메라를 통해 회전 디스크를 보면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는이 효과를 사용하여 일련의 회전하는 빈티지 레코드를 사용하여 45rpm 레코드 플레이어에서 전체 뮤직 비디오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수많은 시행 착오와 수많은 실험을 통해 실제로 음악과 동기화되는 연결된 애니메이션 레코드 시퀀스를 만드는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일단 우리가 그 과정을 알아 낸 후에, 우리는 각각의 고유 한 스트로크 정보를 가진 129개의 12인치 스티커를 생산해야했습니다. 빈티지 레코드. 거기서 우리는 기계에서 잘라낸 여분의 스티커 재료를 벗겨 내고 폐기하는 데 몇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런 다음 약 1.3 초 동안 여러 각도로 회전하는 각 레코드를 촬영 한 다음이를 모두 결합하여 오늘 본 최종 비디오를 만듭니다. Johnny Jansen 감독. Amazing Factory에서 제작. "레코드 샵"은 Said The Whale의 두 번째 싱글입니다. https://SaidTheWhale.lnk.to/Cascadia

0
Online

87
Users

1.9k
Topics

1.9k
Posts